티스토리 뷰

헬스장을 등록하기는 좀 비싸고 가기도 귀찮고 할수만 있다면 그냥 집에서 운동하는게 최고이기에 종종 유튜브에서 영상을 찾아 보면서 따라하곤 했는데 매번 찾아서 하기도 귀찮기에 재밌고 효과가 좋았던 영상을 몇 개 모아봤다. 시간도 대부분 10분 내외라서 아쉬운 듯한 마음이 들기에 반복하거나 다른 영상으로 넘어가기도 좋다.

일단 매우 유명한 마일리 사이러스의 SEXY 시리즈. SEXY LEG, SEXY BACK 등등 부위별로 한 네 개 영상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내가 하기 좋았던 영상만 찾아 봤다.


[한글자막] 마일리 사이러스 다리 운동 한글 자막 Miley Cyrus Workout Sexy Legs


나는 한국에 많은 전형적으로 하체가 두꺼운 체형이라 하체운동이 더 쉽고 편하고 재밌고 그래서 더 선호한다. 꾸준히 따라하면 다리가 덜 출렁거린다.

무릎이 약해서 스콰트를 하면 자주 무릎이 아픈데 이 동영상에서는 스콰트를 상체를 푹 숙이면서 해서 무릎이 덜 아프더라. 17분 30초인데 다 하고나면 되게 뿌듯하고 다리 근육이 많이 풀려서 스트레칭도 잘 된다. 이렇게 열이 올랐을 때 스트레칭을 하면 다리를 더 수월하게 찢을 수 있다.


10 Minute Ab Workout: How to Get a Six Pack


요즘엔 비키니도 많이들 입고 배 내놓을 일이 많으니까 복근 운동은 필수. 복근은 쉴 필요 없이 매일 운동하라는데 매일 할때마다 힘들다.


XHIT Sexy Back Workout


오래 앉아 있는 사람들은 허리랑 어깨 통증이 고질병이라 CORE 운동을 많이 해야한다. 나도 어깨랑 목이 아파서 상담을 받으면 어깨가 앞으로 많이 말려있다고 등운동을 많이 하라고 추천받는다.


The Kim Kardashian Butt Workout


예쁜 뒷테가 각광받는 시대라 엉덩이 운동을 빼놓을수가 없다. 이 언니는 참 말이 많고 빨라서 알아듣기가 힘든데 그냥 자꾸 따라하다보면 무슨말을 하는건지 알 것 같은 느낌도 든다. 이 영상을 볼때마다 몸매에 감탄하게 된다. 킴 카다시안만한 골반크기는 못 가질지 몰라도 올라붙은 엉덩이는 노력으로 가질 수 있으니까 열심히 해보자.


마지막 영상은 허리운동 영상이다.


10 min Booty Shaking Waist Workout- Lose inches off your waist | TiffanyRotheWorkouts


인자한 미소로 10분동안 별로 어렵지 않은 동작을 반복하는데 '이게 뭐야?' 라고 생각하고 따라한 다음날 엄청난 옆구리 근육통을 느끼게 해준 영상이다. 매일 하면 정말 1인치는 줄어들수도 있을 것 같은데 쉬운데도 자주 안하게 된다. 정말 효과가 있는지 꾸준히 해봐야겠다.


주변에 점점 몸매좋은 사람들이 많아지는 추세인데다 여름이라 운동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다. 올해에는 꼭 운동을 습관화해서 건강한 몸매로 거듭나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