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대로 된 돈까스를 먹고 싶어서 이리저리 검색해 보던 중 브라운 돈까스를 알게 되었다. 다른 지점에 비해 [홍대/상수] 지점은 홍보가 많이 되지 않은 것 같아 불안불안 했지만 한 번 먹어보기로 결심!

 

상수역 3번출구에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깔끔한 분위기에 손님이 몇 테이블 있음에도 조용한 느낌이 들었다.

 

 

모던 깔끔

 

둘러보니 제주산 돼지고기를 이용하고 당일 작업하여 판매한다는 신뢰감 주는 문구들!!

가격도 적당한 편이다.

 

 

 

 

정식 (등심+안심) 과 치즈돈까스를 주문하고 두근두근 기다리는데 따끈한 빵과 스프가 나왔다.

 맛이 과하지 않고 크림스프에서는 우유맛이 살짝 깔려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기본 플레인 빵과 크림스프 & 딸기쨈

 

음식도 빠르게 나왔는데 아마 빵먹고 스프먹고 하느라 체감상 더 빠르게 느껴진 것 같기도 하다.

치즈돈까스는 치즈가 적당히 많이 들어있고 소스와 잘 어울려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 내 조악한 칼질에도 튀김과 돈까스가 분리되지 않더라. 김치가 맛있어서 김치와의 조화를 느끼며 흡입! 샐러드 드레싱으로 키위 드레싱이 나왔는데 키위 맛이 진하게 나서 신뢰감이 들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움.

 

치돈

 

정식은 안심과 등심돈까스가 사이좋게 겹쳐나왔다.

육질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소스가 상큼달콤해서 느끼하지 않더라.

적당한 튀김두께와 고기와 튀김의 결합력이 만족스러웠다. 소스는 치즈돈까스 소스보다 더 달콤한 맛으로 담에 오면 정식을 먹을 것 같다. 역시 기본이 최고!

정식

 

List of Erika

 

Erika star ★★

깔끔하고 과하지 않은 맛이 매력적이다. 돈까스에 충실한 느낌에 먹으면서 기분이 좋았다.

근처에 산다면 종종 식사하러 와도 좋을 만한 곳. 포장도 되더라.

 

Erika star 기준

★ 동네에서 가볼만한 곳

★★ 구에서 가볼만한 곳

★★★ 시에서 가볼만한 곳

          (서울은 시가 너무 크니 강북, 강남, 강서, 강동 에서 먹어볼만한 곳)

★★★★ 도에서 가볼만한 곳

★★★★★ 한국에서볼만한 곳

 


큰지도보기

브라운돈까스 / -

주소
서울 마포구 상수동 329-7번지
전화
02-322-0997
설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