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생의 추천으로 뷰티톡에서 진행하는 한율 체험단을 신청하였는데 추석 전에 뽑은 1000명 안에 내가 들어가게 되었다. 이런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후기를 써 보는 것은 처음인데 무척 기분이 좋았다.

추석동안 제주도에 있을 예정이라 제주도 가기 전에 택배가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떠나기 전날 밤에 도착한 택배.

#예쁨충전 이라는 해쉬태그와 함께 beauty talk 마크가 붙어있다. 휴가 전날 밤이라 기분도 참 B-E-A-Utiful 하구만!

 

한율 쌀 진액스킨은 여주쌀을 발효해서 반든 것이라고 한다. 몇 년 전부터 발효 화장품이 인기인 것 같은데 숨 에센스도 좋았던 것 같고 김치도 건강에 좋다고 하니 발효가 뭔가 있는건가 싶다. 

 

 

내부에 이렇게 한율 쌀 진액 스킨 '8종 보습 키트'가 들어있다. 병의 색이 다 다른데 내용물에 무슨 차이가 있는 걸까? 요즘엔 화장품도 참 써보고 싶게 예쁘게 디자인하는 것 같다.

스킨을 8일 동안 앰플처럼 사용한 뒤 후기를 써야해서 매일 밤 자기전에 씻고 스킨처럼 한 번 얼굴에 도포 후 남은 양은 화장솜에 부어서 이마와 양 볼에 팩처럼 10분정도 올려놓았다. 내가 쓰고 싶었지만 엄마가 더 찰기보습이 필요해보여 엄마에게 양보했다.

 

 

<Before>

탄력이 많이 떨어져 있고 수분이 부족해보인다.

 

 

<1일차>

첫 날엔 화장솜이 조금 두꺼웠는지 앰플이 약간 모자란듯 해서 그 다음부턴 더 얇은 화장솜을 이용했다.

화장솜을 떼어내고 살짝 두드려준 뒤 찍어서 그런지 스킨을 바르기 전보다 확연히 촉촉해보인다.

 

 

<2일차>

꽤 촉촉해보이는 피부. 눈주름이 어제보다 덜 부각 되는건가?

 

 

<3일차>

아침에 피부가 촉촉한 것 같다고 조하아시더니 밤에 사진을 찍어봤는데 확실히 피부결이 좋아보인다.

 

 

<4일차>

찍고나니 근접사진이 아니었어서 사이즈 조절에 실패. 조명때문인지 피부가 환해보이긴 하는데 별 다른 변화는 없다.

 

전체적으로 수분공급은 잘 되는 것 같다. 아무래도 평소 이렇게까지 피부에 신경을 쓰지 못하다가 매일 팩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다보니 더 효과가 좋아보이기도 할 것 같다. 향은 순한 화장품 향으로 옆에서 내가 맡기에도 괜찮게 느껴졌다. 스킨 하나로 10시간 찰기보습이라고 하였는데 그래도 스킨 하나만 바를수는 없어서 엄마는 스킨팩 후 추가로 크림을 사용하셨다.

이제 4일 더 남았으니 끝까지 좋은 효과를 유지해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