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쌈보쌈 노래를 부르다가 마늘보쌈 하는 집을 찾아서 온 소담애. 그러나 마늘보쌈에는 김치가 안나온다고 해서 소담보쌈으로 주문했다.

콩나물국이 적당히 짭짤하고 맛있었는데 식고나니 좀 짰다.

보쌈에 딸려나온 찬은 부추무침과 보쌈무김치 그리고 마늘소스. 부추무침은 새콤달콤하고 맛있었고 마늘소스도 진한마늘맛과 달달한 맛이 혼합되어 있었다. 보쌈무김치는 기본찬으로 나오는 무말랭이와 조금 다르긴 했는데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보쌈김치맛은 아니었다. 무는 치킨무처럼 생겼지만 피클이다. 무김치는 달콤하다.

상추는 신선해서 좋았다.

너무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찍지 못하고 한참 먹다가 찍었다. 고기가 살짝 퍽퍽했지만 먹을만 했다. 양념이 별로 안 되었는지 간이 잘 베어들지 않은 건지 심심한 맛이었다. 마늘소스와 부추무침을 이용해서 심심함을 보완했다. 양은 두 명이 먹기에는 조금 모자라다.

고기 밑에 고체연료로 불을 붙여줘서 끝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었다.

가게 내부가 깔끔하고 화장실도 사용하기 나쁘지 않았다. 음식 맛은 감칠맛이 약간 아쉬웠고 평범했다. 김치가 안나온다고 해서 마늘보쌈을 포기했는데 기본찬으로 무말랭이가 나오는 것을 보니 꼭 김치가 안나와도 될 것 같다. 김치 중에는 부추무침이 제일 맛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