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율 쌀 진액스킨을 8일 동안 앰플처럼 사용해보는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서 엄마를 모델삼아 후기를 작성한다.

하루마다 사용하도록 8개의 스킨샘플로 나누어져 있어서 엄마에게 각 제품에 차이가 있냐고 물었는데 조금 더 쫀득한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한데 같은 제품을 나눠서 담아놓은 것 같다고 하셨다.


<1~4일 체험 후기>

2017/10/06 - [에리카의 하루/내가 사용하는 것] - 뷰티톡x한율 체험단 당첨 및 4일간 사용 후기


<5일차>


<6일차>


<7일차>


<8일차>

코가 뿔긋뿔긋 하더니 여드름이 나는거 빼고는 촉촉하고 정돈된 피부결이 유지되었다.

 제주의 해풍과 뜨거운 가을 볕을 맞으며 열심히 돌아다니느라 피부가 예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피부가 건강한가보다.



하루하루 찍은 사진을 보았을 때는 큰 변화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체험단을 시작할때의 사진과 마지막 8일차 사진을 비교해보니 볼의 모공이 좀 더 쫀쫀하니 탄력있어보이고 눈가의 잔주름과 팔자주름도 덜 깊어보이는 것 같다. 다른 것 보다도 피부의 촉촉함이 계속 유지되는게 큰 장점인 것 같다.

엄마 피부에 잘 맞는 것 같아서 선물로 사드려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킨처럼 사용해도 좋지만 솜에 듬뿍 묻혀서 마스크처럼 사용하니 효과가 더 좋았던 것 같다. 요즘 가을이라 피부도 건조함을 느끼는데 나도 한 번 써보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