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리카의 하루/내가 사용하는 것

[만족] 캐스키드슨 아이더다운로즈 바디세트 사용 후기

캐스키드슨 아이더다운 로즈 바디세트

정확히 만족도를 분류하자면
- 핸드크림 [만족], 립밤 [만족], 바디로션 [괜찮음], 바디워시 [그럭저럭]

카카오톡 선물로 받아 사용함. 요즘 생일 선물을 카톡으로 많이 주고받다보니 카톡 전용 세트도 생기는 것 같고 평소 사용해보지 못한 상품들을 친구들한테서 선물받아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전반적인 후기는 향이 매우 좋다. 달달한 과일향보단 조금 기름진 풍부한 꽃향기로 적당히 성숙한 느낌의 향임.
핸드크림이 작은 크기라 여행갈 때 바디로션 대용으로 들고갔는데 한참 여행중에 한 친구가 향수 뭐 쓰냐고 물어봐서 '향수 안 썼는데 뭐지?' 하고 고민하다가 이 로션 알려주고 뿌듯했다.

건조한 편이라 꾸덕하고 촉촉한 제형을 좋아하는데 핸드크림은 부드러우면서 묵직한 제형이었고 립밥도 처음엔 향이 세서 부담스럽다가 익숙해지니 쫀득한 제형으로 촉촉하게 오래가서 겨울나기에 너무 좋았다.
그에 비해 바디로션은 조금 묽은 제형이어서 로션은 오일이나 다른 로션과 섞어서 사용했음.
바디워시는 뭐 다를게 있나 싶겠지만 샤워타월에 거품을 냈을때 거품이 잘 나지만 성긴 거품이 나고 금방 거품이 사라지며 살짝 뻣뻣한 느낌으로 마무리가 되어서 상대적으로 만족감이 떨어졌다.
일단 향기가 매우 우수해서 선물하기에는 좋을 것 같음.

다 쓰고 바디워시 빈병 사진만 있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내용물 긁어왔다. 디자인이 바뀐건지 내가 사용한 제품과 다르게 생겼지만 화려한 꽃 프린트 느낌은 비슷하네.
핸드크림은 짧고 통통해서 들고다니기 좋고 립밤이 손으로 바르는거라 별로 선호하지 않았는데 제법 제품력이 좋아서 만족하면서 사용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