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운영계획

날랄 2014. 9. 21. 23:36

Erika Graham

멘탈리스트에 등장하는 팜므파탈 '에리카 플린'을 닮고 싶다. 우아하고 아름답고 똑똑하고 깔끔한 그녀. 나는 아직 이해하지 못한 그녀의 여성성을 언젠간 깨달을 수 있겠지.

블로그 소개

'She in the blog' 는 나의 cyber 복제품으로 나의 목표, 일상, 소소한 생각 등을 기록해 나갈 것이다. 이름 그대로 블로그안에 '나' 있다. 'Me in the blog', '기억 저장소' 등 여러 후보들을 제치고 당첨.

운영 목표

- 나의 지나가는 시간들의 기록

- 나태해지는 나를 다잡기

- 즐겁고 쉽게 매력적이고 조화로운 사람 되기

글 작성분야

- 일상

- 소소한 생각들

- 외면적, 정신적 매력 향상 방향 및 시도들

지속적으로 빈 공간과 허술한 논리를 채워나가자.

댓글